[GORO DELUXE]

[R.GORO] 

2014 11 13 테르마에로마에 작가 야마자키 마리 中

고로쨩 전생은 로마인?





고로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때 거울보는 고로쨩 상상하니 귀엽고 귀엽고 귀엽고 씹더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는 얼굴 하니까 괜히 고로쨩 펑펑 우는 역할이 갑자기 보고 싶네...)

외출 전에 목욕을 한다거나, 아침에 목욕을 한다거나, 

꽤 욕조에 있는 시간이 길어서 때론 멤버들에게 '너 대 여배우냐?!!!' 라고 늘 츳코미 당하는 고로쨩이지만 ←

욕조에서 정좌하고 있는다는건 또 새로운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어빠, 와인 좋아하는 것도 그렇고 레알 전생에 로마인이었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르마에로마에 나는 썩 재밌지 않아서 앞부분만 보고 말았지만(..) 일본내에서는 엄청나게 흥행한 영화로 알고 있는데

작가님 고로쨩으로 진짜 만화 좀 쓰고, 영화화 갑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