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텐뉴스]

[R.NAKAI] 

2014 11 19 사람에게 말 할 수 없는 (정신적) 병 中

셀카 나카이포즈??





가희가 초등학교 시절부터 만들고 있으면 지금 30년(...) 도 넘은거잖앜ㅋㅋㅋㅋㅋㅋㅋ

일본도 쓸데없이 돈만 축나고 있는 사업이 있네, 그것도 몇십년짜리가......


그나저나 셀카 나카이 포즈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하는 귀여운 씹덬 표정들 생각하면, 일부러 저렇게 포즈 하는 것도 힘들겠어 *△*

그치만 어빠 그 예쁜 얼굴 자꾸 그렇게 쓸 거면 나 줘요 ←

저 시끄러운 게스트(笑)한테 베시쇼가 버럭해줘서 (마침 같은 타이밍에 가희도 말하려고 했었다는게 포인트☆)

내가 다 속이 시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