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STATION]

[R.SHINGO] 

2014 11 22 외국인이 좋아하는 기념품 中

다카쿠라 켄상 + 후쿠오카콘서트





켄상 T_T 

버라이어티에 거의 안 나오시는 분이 스마스마와 스마스테에는 나와주신.... 멤버들에게 애정어린 이야기도 많이 해주시고T_T

이번 주 스마스마에서도 켄상 방영분을, 그리고 스마스테이션에서도 켄상 방영분을 조금씩 보여줬는데

사실 나는 켄상을 잘 알지 못하지만 뭔가 멤버들이 눈을 빛내면서 존경존경빔을 내뿜는 분이 이제는 안계시다는 것에 괜히 나까지 속이 시리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후쿠오카에서 생방송! 저걸 후쿠오카에서 실시간으로 봤었어야 했는데!!!! 

콘서트 끝나고 숙소까지 갔다가 밥 먹으러 갈 때는 이미 스마스테가 시작했었다는 ←

그나저나 라이브 때문에 후쿠오카에 호텔 못 잡는걸 싱고에게 언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카타 두 분☆


23일에 앵콜을 카에다마라고 했을까? ㅋㅋㅋㅋ 

후기에 그런 내용 없었던 것 같으니.. 아마 까먹었나보다 ㅋㅋㅋㅋㅋ

23일 토크에서, 뽕이 싱고에게 '스마스테가서 켄상 이야기를 해달라'고 말 했는데 나중에 왜 안했냐고? 뭐 그런식으로 말 했다던 후기도 생각나네.

앞부분을 못봐서, 언급 안 한 줄 알았다고 했다던가? (술 먹으면서 봐서 기억 안나는 거 아니냐던 멤버들의 츳코미←)

근데 켄상 부분 꽤 길게 언급했는데, 저걸 못 봤을 정도면 뽕은 스마스테 앞부분 거의 1/3은 못 본 거 아니냐며.... 진짜 술 마시느라 놓쳤나(笑)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