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JAMAP]

[R.SHINGO] 

2014 11 19 교토 지역 사장님 방문 中

소꿉친구 아리사





싱고의 연예계 유일한 여자사람 친구 아리사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편하게 막 만지기도(..)하고 오토바이 타면 자연스럽게 허리에도 손 감고 ㅠㅠㅠㅠ

그리고 무엇보다 '아리사'라고 요비스테하는게!!!!!  진짜 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리사랑 둘이 (코지까지 껴서 셋이) 너무 귀여움♥

코지마상한테 오오시마상이라고 하는거 보자마자 가희 생각나서 괜히 히죽히죽하면서 봤음 ← 
 그걸 또 본인이 하는 것도 아니고 아리사한테 시키는 싱고 귀여워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구운 새우를 머리부터 먹는게 맛있다는 말에, 

먼저 먹은 싱고를 쳐다보는 아리사와 그런 아리사를 알아채고 고개 끄덕끄덕 맛있어~ 해주는 자상한 싱고S2


예술작품에 관한 카토리싱고의 멘트는 츳코미를 늘 조심해야한다 by 자키야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싱고의 예술적인 부분이 살짝씩 방송에 나올 때마다 막 설레....

그러고보면 이이토모에서도 그림관련 나오고 이러면 막 미술가들 이름 줄줄이 나오고 작품설명 막 하고 그래서 설렜던 기억♥


그나저나, 교토의 이 사장님 너무 부자심.... ∑ㅇ_ㅇ

비싼 예술작품 가득한 본사 사무실, 회의실의 어마어마한 분위기 + 사장님 본인 집도 만만치 않고... 거기에 외제차만 몇 개 ㄷㄷㄷㄷㄷㄷㄷㄷ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