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O DELUXE] 
[R.GORO] 
2014 11 20 나오키상 수상작가 사쿠라바 카즈키 中
소설 '남장여인 고로'




사쿠라바센세의 망상 아주 바람직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쨩이 남장여자인 설정이라니 핰... 생각만해도 좋쿠나 (*∀*)b

(그치만 그런 설정이라면 고로쨩을 짝사랑하는 건 당연히 멤ㅂ......←)


중간에 나온 삽화가 좀 읭?? 스럽긴 하지만 그건 뭐 넣어두고,

아.. 뭔가 굉장히 좋은 망상이야 ≥////≤ 

뭔가 있을법하고(?) 외모적으로도 매치가 완벽하고(!) 여러가지 모에포인트가 잔뜩♥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