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JAMAP]

[R.SHINGO] 

2014 11 26 무슨 의뢰든 들어드립니다 中

패션쇼 무대의 싱고





이 오쟈맙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고+자키야마+이즈미짱 조합도 늘 웃긴데 여기에 히로미상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히로미상 너무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은 싱고위주로 하니까 이 영상에는 없지만,

이 날 받은 의뢰는 총 4가지로, 가구배치의뢰 / 자키야마 팬에게 서프라이즈 / 의상학교 패션쇼 / 한발자전거 연습돕기 이렇게였는데

의뢰 엽서 읽는 부분도 재밌었고~ 자키야마 팬 부분의 자키야마와 한발자전거 부분의 히로미상이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구 좋아하는 싱고(쑻)는 역시 노하우가 있구나! 랄까, 저 방법 좋은데? 나도 다음에 기회있으면 써먹어봐야지!

그리고 짧게 짧게 보이던 뭔가 '익숙한' 느낌의 동작들에 설렜다는..♥

예를 들면 줄자를 확 집어넣는 모습이라던가, 가구의 배치나 커텐의 색을 한 번에 결정하는 모습이라거나♥


그나저나 패션쇼에서 왜 저 의상을 입었을까 생각해보니 (왜 처음에 잠깐 입었던 왕자님 같은 의상 아니었나!)

아마 사이즈가 맞는게 없었던 게 아닐까 하는..... 그냥... 그런 느낌이 들었어.... 

원래 전부 학생모델들 사이즈로 만들었을거니까 ← (((((싱요미)))))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