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O DELUXE]

[R.GORO] 

2014 11 27 소설가 카쿠타 미츠요 中

싫은 녀석을 연기 해보고 싶어





고로쨩 요즘 저런 역할에 꽃혔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데라에서 낭독하다보면 주로 저런 역할에 매력을 느끼는 것 같은(쑻)

그치만 기왕이면 악역, 진짜 13인의자객 같은 캐 악랄한 인간으로 사이코패스나 소시오패스 계열 뭐 이런거면 좋겠...

그런게 아니라 유성에서처럼 암유발하는 역할은 아오 진짴ㅋㅋ 

팬심이 작용해서 아무래도 고로쨩의 캐릭터는 기본적으로 애정을 가지게 되는데

캐릭터가 진상이거나 레알 답이 없는 구제불능이면 드라마 보다가 돌 것 같아여 ㅇ<-<

그러니까 '싫은녀석(嫌なやつ)' 말고 '나쁜녀석(悪いやつ)'으로 해주시면.... 

....랄까 그냥 뭐든 좋으니까 연기하는 거 보고 싶어여 어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로쨩의 렌도라 주연 보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쿠타센세는 뭔가 분위기가 좋으시다. 

조곤조곤하시면서도 똑부러지시는 말투도 좋고 소설이나 영화를 대하는 자세도 멋지셔☆

한 때는 지망생이었던 입장에서 본인은 저런 부드러운 분위기를 풍기시는데 소설은 열정적이

그러면서 또 일은 일로 딱 정해놓고 꾸준히 하시는 분들을 보면 존경스럽고 부러움.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