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O]

[R.NAKAI

2014 11 26 연예프로덕션 SP 中

나도 오비방송을 해야할까?





오비방송.. 다메요 다메다메~

가희 지금 스케쥴에서는 오비방송은 커녕 그냥 주1짜리 레귤러 방송도 끼워넣을 수 없을 정도라서 실현 가능성은 1% 미만이고,

본인도 말만 저렇게 하지 실제로 오비방송은 생각도 안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비방송 레알 시작하면 2년에 한 번하는 콘서트가 10년에 한 번이 될지도 모름(정_색) ← )


본인 얼굴 판다고 열심히 움직이고 손으로 만지는 저 씹덕아저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볼 때마다 귀엽다를 연발하게 만드는거냐!!! T_T 

사스가 오오라 쩌는 大스타 SMAP 나카이 마사히로(쑻)

그나저나 후배들 이야기 하는데 역시나 저기까지 ㅋㅋㅋㅋ 느메가 제대로 인식하고 있는 후배라인은 저기까지가 한계인듯 ㅋㅋㅋ

저 정도까지가 친분도 제일 두텁고 ㅋㅋㅋㅋ 하긴.. 샄쇼까지라고 해도 10년도 더 후배인 걸(...) 

거기다 '멋있네~' 라거나 '춤 잘추네~' 라고 예를 들어줬는데 어째서 줄줄 이름이 나오는 후배들은 죄다 MC라인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ㅏ.... 제발 저 MC라인으로 특방 한 번 갑시다 T_T 

이번에 나카이의 곱셈에 가희X타이치X이놋치 이렇게 나오면 레알 꾸르잼일텐데!!!!! 

쟈니스 MC노선!!!! 뭔가 저렇게 모이면 기본적인 합숙소 시절, 쥬니어 시절 이야기는 물론이고 

아이돌이면서 저 정도 급의 MC가 되기까지의 여러가지 고생한 이야기들도 나올텐데 T_T 

......어차피 이건 저의 바람일 뿐입니다. 알아요, 안다구요 뉴_뉴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