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STATION]

[R.SHINGO] 

2014 11 29 시즈오카 / 이즈 버스투어에 직접 참가 中





싱고 잔뜩 신나보여서 너무 좋다♬ 

촬영이었긴 하지만 그래도 버스 타고 좋은 곳들 돌아다니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조금이나마 피로도 풀렸었으면 좋겠어.

그나저나 칸지야 시호리상이랑 너무 분위기 좋은거 아니냐며! 

옆자리에 앉은 것도 부러운데 뭔가 둘이 진짜 즐거워보이고 대화도 많이 나누고!

나는 칸지야상도 좋아하니까 뭔가 질투라기 보다는 음, 둘의 저런 분위기가 뭔가 두근두근해♥

청춘 드라마(읭?)의 한 장면 같은 느낌이랄까 으으 잘 설명은 못하겠지만 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여배우랑 너무 자주 저런 모습 연출하지는 말아주세요, 나를 포함한 스마오타들의 정신건강을 위해서 

(ps. MAX 진짜 시끄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언니들 텐션 장난 아니네 특히 나나상....)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