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STATION]

[R.SHINGO] 

2014 12 06 시니세 직영점 베스트 Guest 호리키타 마키 中

휴일에는 늦잠을





싱고 추워보인다! 근데 저 수트 너무 예뻐! 추워보여서 안쓰러운데 뭔가 코디를 칭찬해주고 싶은 이중적인 기분이 들어(쑻)

저 때 도쿄가 6도라...... 12월 6일 서울은 최고기온이 영하 1도 ^*^ 왜 우리나라만 추워요?!!!!!!!


나한테 호마키는 왠지 늘 무표정하고 상대방에게 철벽인 이미지가 있었는데 

(딱히 호마키가 나오는 방송을 찾아보지는 않았으니까 예전에도 그랬는지는 모르겠으나)

최근에 TV에서 보는 호마키는 뭔가 예전보다 훨~씬 표정도 부드럽고 잘 웃고 그래서인지 뭔가 더 예뻐진 느낌이 있다.

역시 여배우는 나이가 조금씩 들어가면서 성숙美가 생기고 여성스러워져서 그런걸까? (라지만 호마키 아직 26살 ←)


그나저나 휴일에 (해 질 때까지) 늦잠자는 싱고 귀엽 >_<

괜찮아 어빠, 원래 휴일은 그러라고 있는 날이예요(틀려) 

그런 날에 일찍 일어나는 사람이 이상한거야.......는 로하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