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텐뉴스]

[R.NAKAI

2014 12 10 난독증 SP 中

학교 아루아루





자화자찬(?)하는 나카이 마사히로☆★

고등학교 때 공부 전혀 안 했던 양키 학생이었는데 그런것 치고는 잘 크지 않았냐니 ㅋㅋㅋㅋㅋㅋㅋ

어빠는 그 때부터 이미 스맙이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을 하고 나서 자기가 박수 짝짝치는데 그 표정이 진짜 아오 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백번쯤 돌려봐도 질리지 않는 예쁜 표정♥



그나저나 나는 가희가 옛날 이야기 할 때 가끔씩 저렇게 재연하는거 너무 좋다

뭔가 리얼하고 디테일도 살아있고 진짜 보면서 '맞아맞아~' 하게 되는듯 *ㅁ*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