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O]

[R.NAKAI] 

2014 12 10 부사이쿠게닌 SP 中

나카이가 인기없는 이유





이 것 역시 진실인지 아닌지는 가희만 알 수 있지만, 뭔가 엄청 그럴법한 내용이라서...

그나저나 가희어빠, 그런 면까지 다 포함해서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에 대해서는 좀 자각하시오!!!


여기서 하라짱 처음 보고, 그 다음에 다른 방송에서 몇 번 더 봤는데 보면 볼 수록 되게 작고 귀엽고 재밌어서 좀 좋아졌다!

특히 얼굴이 진짜 천의얼굴이야 ㅋㅋㅋㅋ 마법의 눈ㅋㅋㅋㅋ 자와찡 만큼이나 놀라운 얼굴모노마네실력(쑻)

레알 이이토모에 나왔으면 타모상이 내내 즐거워하셨을 것 같고, 딱 이이토모에 어울리는 분위기라고 할까! 

으으 생각하니 또 이이토모 그립고 T_T    망할 거북이섀키 


해외팬질을 하는 입장에서, 그리고 연륜이 오래된 연예인을 좋아하다보니 

리얼타임으로 달리는 것 이상으로 과거의 영상을 연속해서 쭉 복습하는 경우가 많을 수 밖에 없는데,

그래서인지 신인이었던 연예인들이 점점 중견급이 되어가는 게 새삼 너무 신기하달까 ←

특히 멤버들과 자주 엮이는 게닌들의 경우는 더 그런 느낌이 심해서,

이 날 게스트 MC 였던 무카이만 해도 처음에 판사가 신인으로 이이토모에 나왔던 거나

나카이의 창에 처음 나와서 야마짱 등과 '신인이 벌써부터 이 자리를!!' 하면서 투닥거렸던 기억이 선명한데

벌써 무카이보다 몇 기나 아래인 후배들이 나와서 선배모드로 진행하는 걸 보면 뭔가 우오오+ㅂ+ 하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


하긴, 그렇게 따지면 킨키나 탓츠나, 쟈니스 후배들도 그런 느낌이긴 하다 ( º ㅁ º )

느메 쥬니어 시절을 재연하는 VTR에 나왔던 애들이 지금 데뷔해서(는 세쿠시존) 

그 밑의 후배들이 또 데뷔! 뭐 이런 상황이니 ㄷㄷㄷㄷㄷㄷ


이 횡설수설의 결론은 그 오랜시간동안 계속 빛나고 있는 울 어빠들이 짱드시라는 얘기 ←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