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ミになる도서관]

[R.NAKAI

2014 12 23 몰랐으면 좋았을 지식 中

바디크림 안 바름





...바디크림 왜 안바름? 좀 발라요!

정말 ㅋㅋㅋㅋㅋ 가을부터 피부가 거칠어지면 어떻게 해여! 피부에 탄력 없어지면 주름 잔뜩 진단 말이예여!

바디크림... 강한 향이 싫은걸까? (궁_예)

그럼 요즘에는 무향도 많은데 ㅋㅋㅋ 좀 바르시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 영상에는 없지만, 최근에 스무디믹서도 사서 진짜 스무디 해서 마시려고 했다는 가희인데

몸 건강에 신경쓰기 시작한 김에 피부도 조금만 더 신경 써 줍시다!

....라지만 사실은 가희 피부 짱 좋아보여서 늘 감탄한다는 게 함정.... 왜지?!?!?!?!? ←


가끔 이런 이야기 들으면 가희에게 여자 형제가 있었으면 싶어지기도 한다. 응, 한 0.03g 정도?(쑻)

누나나 여동생이 있어서 살뜰하게 챙겨주면 어땠을까 싶어서인데, (그러니까 결혼하라는 말은 안 함 ←)

뭐, 두 형님들 밑에서 막내동생st 인 나카이라서 좋은 것도 많으니까 됐다 싶지만 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