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쿠]

[R.KIMURA]

2015 01 01 산타쿠 2015 中

아미다바바노우타(アミダばばぁの唄)



(용량관계로 화질 좀 떨어뜨렸습니다. ...고화질 저용량 인코딩 방법을 몰라서 ㅠㅠ)

(+ 중간에 나오는 NGK극장은 요시모토에서 개그라이브를 하는 극장입니다~)



역시 산타쿠bbbbbbbbbbbb

산타쿠의 묘미는 앞쪽 토크에서 뜬금없이 튀어나오는 예상치 못한 기획들이 짱이죠☆

이번에는 다른 때에 비해서 몸 쓰는 게 없어서 색다르면서도

이런 가벼운 느낌이 두 사람의 깊은 관계를 더 잘 보여준 것 같아서 정말 굿초이스bbbb


그나저나 산마상 중간에 '토할 것 같아' 라고 하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늙어보이심... 긴장 많이 하셨던 듯 ㅋㅋ큐ㅠㅠㅠ

덩달아 무롸까지 긴장하고 ㅋㅋㅋㅋㅋ 그치만 무대 진짜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낮은 확률을 뚫고 만난, 유전자가 거의 비슷한 두 사람이,

이렇게 오랫동안 친하게 지내면서 서로 의지하고 방송하는 모습이 참 좋다.

산마상이 여러가지로 무롸에게 큰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것 같아서 더더욱 좋다.

이 뒤에 무롸가 추천하는 옷가게에 가서 옷 고르고 쇼핑하고 장난치는 모습을 보니까 새삼 산마상에게 더 감사하게 됨♥


매년 그렇지만 올해 산타쿠도 참 재밌었네♬

이젠 늘 산타쿠로 한해를 시작해야 기분이 깔끔해 ≥ㅅ≤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