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O]

[R.NAKAI]

2015 01 14 나카이를 잘 아는 사람들 SP 中

나카이코스터




(13분 57초 부근 자막 싱크가 씹혔;;; → '이 폭로가 리얼하게 제일 싫을거야' 입니다)


사와베군 토크가 제일 기억에 남아서 이 부분부터 잘라버렸네♬

이이토모 할 때도 매번 '나카이상 너무 좋아해요' 라고 말하곤 했던 사와베군인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츤데레 가희코스터에 너도 나도 우리모두 다 올라타있는겁니다(쑻)

그나저나 SU상은 가희랑 같이 나올때마다 너무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연예인이 아니라 그냥 가희 지못삐 같은 느낌이 너무 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들어도 살벌한 아지이찌몽메 촬영장 이야기랑 와카코 상과의 그 옛날 풋풋했던 이야기도 즐거웠네!

그리고 지금은 정말로 상상도 안되는 더러운 가희네 집(!!!)

그나저나 눈사람 챵챵코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고로쨩은 존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머, 가희는 노랑 고로쨩은 초록색 눈사람 챵챵코!

둘이 커플로 맞췄냐며

절대 불가능하겠지만 이 걸 보고나니 나카이를 잘 아는 아저씨들(..) SP나 나카이를 잘 아는 후배들(feat.킨키) SP가 보고 싶어졌다...

ㅇ<-< ㅇ<-< ㅇ<-<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