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스마]

[R.NAKAI] 

2014 12 05 연말 SP 中

떡국 재료사는 로케입니다만...





팀을 나눠 떡국 재료를 사서 대결하는 로케인데 

어째서 매년 먹방을 찍고 계시는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진짜 어쩜 저렇게 맛있게 먹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싱고도 그렇고 나카이도 그렇고 진짜 먹방 너무 잘해... 배고파.. 나도 츠키지 가고 싶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그나저나 역시 킨스마팀의 호흡이랄까, 같이 있을 때 풍기는 진짜 가족같은 저 느낌 좋다!

특히 하나씩만 시켜서 같이 먹는 거 진짜 ㅇ<-<

벳키가 가희 뒷덜미 잡고 끌고갈 때(쑻) 부러웠어.. 부러우면 지는건데 난 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리도 베츠키도 부러워 죽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 도쿄 가면 저 라면이랑 카레는 꼭 먹어야지(메모메모) ←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