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STATION]

[R.SHINGO] 

2014 12 27 연말연시 편리굿즈 19 Guest 이치카와 에비조 中 

에비조상 사스갓스네~





에ㅋㅋㅋㅋ비ㅋㅋㅋ조ㅋㅋㅋㅋㅋㅋㅋ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원래 이 분 이렇게 개그캐릭터 아니쟈나

일본에서 가부키 배우, 심지어 집안이 대대로 가부키를 하는 분들은 일종의 '귀족'이쟈나

근데 왜 이러시는거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비조상은 원래 캐릭터도 독특하시긴 하지만 아무래도 카니조 때문에인지 볼 때마다 웃겨 죽겠고! 

얼굴만 보면 '사스갓스네~♬'가 자동재생됨 ←

거기다 이젠 뭔가 점점 더 본인도 개그쪽으로 욕심내시는 것도 같고(쑻)


대체 오프닝 옥상에는 왜 등장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잘 안보여서 '누가 뒤에 있는거지?' ?ㅁ? 하고 있었는데 정체가 밝혀지는 순간 나 진짜 빵터졌음ㅋㅋㅋㅋㅋ

오프닝부터 큰 웃음주시더니 나중에 편리굿즈 사용해볼 때도 뭔가 어설픈데 나름 또 열심히는 해서 웃겨주시고!

그리고 무엇보다 싱고가 에비조상 때문에 계속 빵 터져가지고 ㅋㅋㅋㅋㅋ

에비조상이랑 같이 나오면 싱고 많이 웃어서 좋다♥ 사스갓스네~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