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STATION!]

[R.SHINGO

2015 01 17 2015 유행예감 Guest.미즈키 아리사 中

밥과 술로 통하는 소꿉친구





이 부분이랑 처음 시작할 때 '보고있나 야마모토 코지!' 하는 부분에서 훈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이 진짜 드라마라도 같이 하면 좋겠다 싶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뜬금없지만, 

기자 역할 이야기 하니까 싱고가 기자하는 거 왠지 보고 싶어지네, 열혈 기자! 뭐 이런거 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면 일본은 별로 연예계를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가 많지 않은 느낌인가...?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