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ミになる도서관]

[R.NAKAI] 

2015 01 20 몰랐으면 좋았을 지식 中

킨파치센세에게 혼남





타케다 테츠야상 말씀이 진짜 구구절절 명언☆

근데 말투가 너무 귀여우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희한테 바카다나~ 하는 말투가 진짜 웃_웃


늘 일본 방송 보면서 느끼는 건데, 일본 남자(연예인)들은 결혼하면 여자를 무슨 엄마취급하는 듯...

맨날 결혼하면 좋은 점 이라면서 나오는 이야기들이 '밥 차려준다' '목욕 전후로 준비해준다' '청소해준다' 죄다 이 따위...-ㅅ-

우리나라 남자들도 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런 거 볼 때마다 정신차리라고 해주고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ㅏ 그러고보면 예전에 가희도 쿠로바라에서 결혼토크 했을 때 여자패널들한테 엄청 혼났던 기억이(쑻)

아마 어빠랑 같이 지옥에 떨어지고 싶은 여자들은 많겠지만 ← 

어빠는 걍 혼자 살아여.....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