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O]

[R.NAKAI] 

2015 01 21 모교를 사랑하는 사람들 中

가슴모노마네(..)





어빠 쟈니스예요(정색)

근데 표정이 귀엽긴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젠 하다하다 별 걸 다 모노마네 하시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쟈니스의 저런 스타일을 참 좋아했는데, 쟈니상의 뭔가 자유분방한 느낌도 훈tothe훈이었고.

그치만 요즘 쟈니스는 뭔가 점점 구식으로 느껴지고 있다는 게 참... 

예전처럼 아예 올드하고 아날로그적인 느낌도 아니고 그렇다고 확 개편해서 아예 신식으로 가는 것도 아니고 

이도 저도 아니니까 어중간하고 어정쩡한 느낌도 들고~

뭐어-. 

세월도 변했고 나도 변했고, 애들도 변했고 엄마들도 변했고 뭐 그런건가보다.

(쟈니상 오래오래사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