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O DELUXE]

[R.GORO] 

2015 01 15 Guest. 만화가 치바 테츠야 中

2015 01 22 Guest. 단가가 야마구치 마유 中

득템☆★





고로쨩은 죠 그림을 득템하였고

나는 고로쨩의 달달한 멘트를 득템하였노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쨩 나쁜 남자 한번만 해달라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옴므파탈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왠지 고로데라를 볼 때마다 고로쨩의 나쁜남자 연기를 보고 싶어진다는!

낭독만으로 참을 수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분기에 왜 때문에 안해요 ㅠㅠㅠㅠ 그럼 3분기에 하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