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FEATURE] 

2015 01 26 미라클 스맙





이거 작년 9월에 찍은거라면서요? 어째 고로쨩 머리가 너무 짧다 했다 -ㅅ-

스마스마는 이걸 왜 이제서야 공개하냐!!!!!!!!!!!!! ...그치만 창고행 안하고 늦게라도 공개해준게 어디냐 싶어서 감사하다ㅠㅠㅠㅠㅠㅠㅠ

그런 의미에서 5인피규어도 뱉어내라 좀....


SMAP의 S는 SPORTS의 S입니다. 느메 운동하는거 너무 좋아 ㅠㅠ 

한 명 심판에 2 VS 2 구도도 좋긴 하지만 역시 5명 다 같이 하는 게 최고지bbbb

그리고 뭔가 늘 스포츠 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처음에는 고로더러 제일 못하니까 1번 하라고 투탑이 약간 츳코미 식으로 말하는데 정작 나중에 보면 거의 1번은 싱고가 함(쑻) ←


아, 무롸가 중간 중간 발 헛디뎌서 넘어질 때마다 다칠까봐 식겁했던ㅠㅠㅠㅠ


포인트는 나카고로의 귀여움과 함께 투탑의 깨알같은 눈 마주침♥ 하이파이브♥




연습으로 한 번 해보고 둘이 눈 마주치면서 끄덕끄덕

아 이게 뭐라고 여기서 나갈 수가 없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빠 나랑 아이컨텍♥




포인트는 뒤에서 머리 때리는 가희 ㅋㅋㅋㅋㅋ




엉덩이 만졌더니 결과가 좋아서 둘이 신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공 오메데토!!!!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