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BISTRO] 

2015 01 19 일본에레키테루연합 오오타사장 中

파란색 천연파마의 영





고로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웃다가 기절할 뻔 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어빠가 진짜 예능신이 되려고 이러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분 중에 9분 잠자코 있다가 막판 1분에 터트려주시는 센스bbbbbbbbbbbbb ←


연애상황극 하는 것도 재밌었는데,

나카노상은 특이하시고, 하시모토상은 귀여우시고, 오오타사장님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뽕은 민망해하고, 싱고는 웃음터지고, 무롸는 왜 저런것도 설레게 함?!?!?!?

그리고 센스돋는 가희의 진행에 이어서 고로쨩의 역습♥♥


고로짱이 팔짱 딱 끼는 순간 그걸 본 동생 둘이 빵터지는데 그게 또 어찌나 훈tothe훈한지 (*ㅆ*)

가희는 깜놀하긴 했는데 그렇지만 팔짱도 전혀 안 풀고 가만히 대주고 있음..... ㅇ<-<

파란색 영이 보이느니 천연파마의 영이 보이느니 하면서도 손 먼저 안 빼는 가희♥랑 

좀 쑥스러워 하면서도 가희 팔짱 끼고 뽀뽀까지 시도해보려는 척 하는 고로쨩♥

엉어어어엉 역시 나카고로는 츤데레커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