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BISTRO] 

2015 01 05 신춘SP Guest. 안 中

카키조메(신춘 휘호)





안짱 좋아☆ 특히 붓글씨 쓸 때 진짜 자세가 너무 예쁘고, 글씨도 예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멤버들이 추천해주는 영화라던가 책이라던가 다 찾아보고 싶은데 - 특히 책! 고로디럭스에서 소개해주는 것들 포함해서! 

안타깝게도 은근 한국 발매가 안 된 것들이 많다는...

이번 방송분에서도, 제노사이드랑  나카이가 추천한 우타노 쇼고상의 '벚꽃지는 계절에 그대를 그리워하네' 라는 작품이 한국에서 판매 중. 

뽕이 추천한 건 에세이라서 아마 안 들어올 것 같고, 고로가 추천한 건 신작이라서 나중에 들어올지도?

기회가 되면 가희가 좋아하는 우타노 쇼고상이나 고로가 관심가지는 사쿠라바상의 작품들 읽어보고 싶다!


카키조메는 다들 너무 '다워서' 좋았다♥

뭐든 진지하고 전력으로 임하는 무롸 / 무롸랑은 또 다른 의미에서 자기관리 잘 하는 고로쨩

어디로 튈 지 모르는 그야말로 천연 뽕 / 역시 매년 새해에는 다이어터로 변신하는 싱고까지♪

나카이도 했으면 좋았을텐데! 어떤 단어들을 선택했을지 궁금하쟈나!


아아, 이 분들은 정말 어떻게 붙여놔도 조합이 다 너무 좋아서,

이번에는,

스마시프의 나카이→싱쯔요 잔소리라던가 사타스마 → 뽕 몰이 라던가

싱나카고로의 사타스마 → 고로 몰이라던가 고로 → 사타스마에의 역습이라던가(쑻)

척하면 척인 나카고로♡

'벗는다'는 한자 하나로도 어쩜 저렇게 잘 주고 받고 ㅋㅋ 뒤에 카부때는 고로쨩 이제 노리츳코미도 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뽕...♥ 

세상에 쯔요담이 되어달라니.... 싱고에 이어서 뽕도 트위터 눈팅 하는 것으로 판명!! (혹은 싱고가 알려줬거나)

그리고 천연美 어쩔거야 ㅋㅋㅋㅋ 자라는 생선이 아니지말입니다!


(+) 필링커플을 잘라서 인코딩했더니 무려 36분짜리 영상에 용량이 2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