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BISTRO]

2014 12 15 영화 '신은 발리에 계신다' 팀 _ 츠츠미신이치 & 오노마치코 中

히토리고로





게스트 두 분 다 너무 좋고~ 멤버들 텐션도 좋고~

비스트로에서 중간에 하는 미니기획(?) 중에선 저렇게 A/B 로 답하거나 YES/NO 로 대답하는게 제일 재밌는 것 같음!

멤버들 취향이나 호불호도 알 수 있고 깨알같은 추억담도 저렇게 툭툭 튀어나와주니까♬

그러고보니 모리군에 대한 언급이 투탑 이외의 멤버에게서 나온 건 진짜 드문 일인데, 

역시 27시간테레비 이후로 그냥 완전 해금해버린 느낌이라서 참 좋다♥

육스마 시절과 모리탈퇴 후 다사다난했던 시간들을 보내고 이제 또 다른 단계로 나아간 느낌이야!


싱-나카-고로 삼인방 요즘 완전 사랑

나카-고로의 저 동갑내기 친구같은 느낌의 토크가 너무 설레 * 3 *

싱-고로의 서로 놀려대고 받아주는 느낌도 너무 설레 * 3 *

그리고 막판 사타스마의 케익사건은 정말.... '카토리상~' 이러면서줄곳 사회자모드였는데

싱고가 케익 먹었다는 소리 듣자마자 '마지? 오마에 지무쇼니있다노?' 라는 그 말투가 완전(쑻)

(그나저나 누군지도 모르는 여직원까지 무려 한달에 한 번씩 챙기는 가희 사스가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물론! 투탑의 주고받기 ㅇ<-< 는 물론 나카이가 인정하는 싱고 절친 쯔요뽕도 빼놓을 수 없음bbbb

그리고 히토리고로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토리골프가 왜 히토리고로로 들리는건가요! 요즘 나카이 머릿속에는 온통 고로쨩 생각 뿐인 것인가!! ←

결국 시식 때도 비스트로 전체를 지배한 히토리고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中居くんさ~ 何で他のメンバーにはさん付けなのに木村くんだけは木村くんなの?wwwww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