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BISTRO] 

2014 12 08 로라 中

고로라 티격태격





본방 볼 때는 그냥 마냥 웃으면서

오구오구 울 고로쨩 또 예능에서 저런식으로 고생하네 *3* 로리 울 고로쨩한테도 좀 상냥하게 대해줘요~ 사스가 고로쨩☆

이라는 느낌으로 봤는데 끝나고 나서 의외로 조금 의견이 분분하더라고. 

아무래도 로라 캐릭터 자체에 대한 호불호까지 섞이다 보니까 그런 것 같고?

근데 사실 나도 자막 만들고 포스팅하려고 복습 몇 번 더 하니까 뭔가 점점 기분이 좋지않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우리 고로쨩한테! 왜! 로라 나빠! ← 

예능이니까 더 과장해서 하는거 충분히 알고 있으니까 당연히 진지하게, 로라-_-부들부들, 뭐 이러지는 않지만(쑻)

그래도 이모저모 아쉬운 부분은 있고~


어쨌든 뭐, 기무싱은 전체적으로 좀 조용한 편이었구, 대신

최대한 느낌 잘 살려서 변태소리까지 들으며 망가져주시는 고로쨩과

고로쨩 때문에 빵빵 터져서 넘어가면서도 재미와 수위를 적절하게 조절하는 가희,

그리고 고로쨩과 대비되는 느낌으로 잡아준 뽕까지, 느메 스고이네♬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