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BISTRO]

2014 10 27 세카이노오와리 中

스맙 일심동체 퀴즈





솔직히 싱글곡+앨범곡 하면 곡이 몇개인데 그 중에 가장 신나는 곡을 뽑는건 맞추는게 용하다 싶고

- 나만해도 하나만 고르라고 하면 엄청 고민할 듯 - 

그 외에는 다 맞추는 거 보면서 요즘 느메 진짜 왜 이러냐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라바라가 매력적인 그룹이 이제는 텔레파시도 잘 통하는 이미지까지 가지시려고!!(笑)

백화점 옥상에서 행사 했다는 일화는 들을 때마다 웃프고.. 그치만 그 땐 한없이 비글미 뽐냈던 감자스맙 ㅋㅋㅋ


마이클 잭슨 왔을 때 다들 흥분했던거 생각나네

들떠서 마이크도 필요 없었던 하이텐션 목소리에 악수도 하고 사인도 받고(Takai 사건 ←)

애들처럼 우왕우왕 하던 모습 귀여웠지, 생각 난 김에 복습해야겠다 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