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BISTRO] 

2014 12 01 보캬부라텐고쿠 팀 中

히로미상과 투탑의 골프





히로미상 자주자주 나와주시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사타스마랑은 이이토모에서 같이 하셨으니까 재밌는 일화가 많을거라고 생각했었지만...

의외로 무롸랑도 친분이 있으셨어!

세상에 투탑이 같이 골프를 친 것도 좋아죽겠는데, 심지어 돌아오는 길에 무롸가 가희 데려다준고야? ∑(º □ º

쉿, 비밀이야 포즈 ← 섹시하게 하는 무롸 어쩔 ㅇ<-< ㅇ<-< 

어빠님 비스트로 도중에 이러시면 안되여, 순이 쥬금 꺅 (≥ㅅ≤)

히로미상 정말 아리가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다 고로쨩과도 드라마(쑻)의 인연이! 

도대체 얼마나 감독한테 밉보여야 중간에 무뜬금 살해당할 수 있는 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드라마 뭐지? 왜 처음보냐ㅋㅋ 찾아봐야겠!!


저번에 나카이창 SP 찍고 나서 히로미상이랑 히가시데상이랑 같이 골프치러 갔는

전 날에 전부 다 완벽하게 준비해놓고 잤으나 아침에 늦잠자서 패닉이었다던 일화는 들을 때마다 빵터짐 ㅋㅋㅋㅋㅋ

(참고 썸걸 141011 → 파_리카페에 레포와 파일 있음)

8시 반부터 골프 시작하기로 했는데 늦잠자서, 심지어 차도 엄~청 막혀서 결국 9시 넘어서 도착. 

덕분에 간밤에 미리 준비해 둔 냉장고 속 음료라던가 샌드위치 같은건 전부 잊어버리고 감, 

그런데도 한시간 지각해서 배꼽사과(쑻)

대선배 게닌들이랑 엮이면 희안하게 진짜 게닌 후배같아지는 가희라서 그런가, 이런 일화들이 유독 너무 귀욤ㅋㅋㅋㅋㅋ

히로미상, 정말 잘 지적 해주셨습니다!

'너 게닌이 아니라고, 너 SMAP 잖아!'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