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FEATURE] 

2014 10 27 스맙 모노마네 셔플





절대 유전자를 보유하고 있는 뽕은 조금 미묘하지만 ←

다들 굉장해!!!!!!!!!!!!!!!!!!!!!!!!!!!!!!

처음에 고로쨩→무롸 보고 헐 대박 ㄷㄷㄷ 이랬는데 뒤 이어서 줄줄이 ㄷㄷㄷㄷㄷㄷㄷㄷ

근데 진짜 볼 때마다 보쿠노한분 자켓 사진에서는 유독 더 닮게 나온 것 같은 투탑인데

저렇게 메이크업 시켜놓으니까 진짜 존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한테 자꾸 말 걸어주는 싱고 귀엽고

자기의 유전자를 걱정하는(笑) 뽕도 귀엽고

どう? どう? どう? 하는, 눈 반짝거리며 투탑을 넘나드는 고로쨩도 귀엽고

각오 단단히 했는데 너무 분장 안해줘서 놀란 무롸도 귀엽고

다들 자와찡이 준비해온 핀으로 앞머리 고정시켰는데 꿋꿋하게 혼자 본인 핀으로 머리 고정시킨 나카이도 귀엽다!!


전부 텐션도 높고 완성도도 높아서 너무 재밌었어♬

진짜 이것저것 깨알 포인트가 너무 많아서 보고 또 보고 또 봐도 부족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후지가 자와찡 고리오시 해주고 있으니까 진짜 멤버들 말처럼 다시 관련 기획을 하면 좋겠다고 생각함!

다 같이 후배그룹이 되어보는 것도 찬성이고! 한 사람이 되어보는 것도 좋고! 

그냥 뭐든 다 같이 하는 기획은 사랑입니다. 다 같이 하면 걍 다 좋아요♥♥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