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BISTRO] 

2014 10 13 아바타 고로 外





A랑 B에 스맙을 골고루 넣고 싶어했던 싱고는 1회전에 탈락하고서도

고로를 아바타화(笑)해서 그 꿈을 이루었노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최근 비스트로 기획 중에서는 이렇게 A나 B 중에 고르는 게 제일 재밌는 것 같다

시바상 시바상~ 하는 뽕도 귀엽고♥ 사스가 코우짱이랑 최근에 작품한 무롸가 1등!


그런가하면 다음 비스트로에서는 스무살에 텐구였던 고로쨩 몰이 ←

아바타로 이용해 먹을 때는 언제고 이번에는 주먹이 올라가는 걸 겨우겨우 막아내는 싱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도 같이 몰아갔으면서 분위기가 좀 과해진다 싶으니 바로 고로쨩 편 들어주는 나카이 사스가

텐구하면 무롸의 저 손동작이 늘 따라오고(테레토 특방 때도 그랬었던ㅋ) 옆에서 뽕은 계속 추임새~

근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94년이면 결성하고 7년째, 데뷔하고 4년밖에 안됐을 때인데 사스가 고로쨔응, 빨간 스포츠카라니!

근데 그 시절 고로쨩의 쿨뷰티를 떠올린 다음 거기에 빨간 스포츠카를 대입하니 

너무 잘 어울려서 할 말이 없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