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FEATURE]

2014 09 15 

호날두에게 돗키리(당함)←





27시간테레비를 앞두고 축구 좋아하는 3인방을 위한 돗키리!

(이러면 나머지 둘을 위한 것도 뭔가 해주시지!!!!! 가희에게는 하라상을, 고로에게는 건담? ←)


호날두 처음 등장 했을 때 세명의 벙찐 표정이 진짜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클잭슨급은 안되지만 그래도 간만에 당한 거물의 등장돗키리(?)에 다들 토끼눈하고 멍...... Σ(⊙Δ⊙)

무롸 텐션 올라가서 목소리 한 톤 올라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구광이라고 하면 보통 기무싱이라지만 알고보면 뽕이 은근 숨어있는 강자라고 할까(笑) 스마스마에서 호나우딩요 집에도 간 적이 있고~!


같이 게임 할 때 다들 텐션 올라서 우와! 우옷! 하는 것도 귀여웠지만

뽕이랑 싱고 신발 벗은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고는 맨발이고 뽕이는 발가락양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뽕이 발가락양말 엄청 좋다좋다 하더니 진짜 신고다니는구나 *_*)

의외로 무롸는 걍 구두 신고 하는 거보면... 무롸는 코디언니가 준 구두고, 싱쯔요는 개인신발인가봉가 ←

호날두 내년에 또 일본 온다고 하니까, 그 때는 아마 비스트로 나오려나~


그나저나 아나운서가 스맙X스맙이라고 발음하는게 영 내 귀에 익숙하지를 않아서 그런가 좀... 스마스마에 익숙해져있어서..



PS. 이 날 비스트로는 특정 부분을 자를 수가 없을 정도로 전체적으로 재밌었기에 꼭 보시길!!!!!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