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BISTRO] 

2014 10 06 사와지리 에리카의 질문





모테키의 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이 뽕을 띄워주는 것 같으면서도 또 몰이하는 느낌이 너무 좋쿠나☆

쯔요뽕과 에리뽕이라니!!! 부들부들!! 그치만 초등학생 팬이 쯔요뽕 쯔요뽕 불렀을 거 생각하면 뭐...

마음만은 다 똑같은 맙순이구나 싶고 ← 그치만 저긴 성공한 덕후...(..)


그나저나 고로쨩 요즘 운동도 꾸준히 한다더니만 살 빠진체로 계속 체형이 유지되네?

미모가 빛나서 좋긴한데 너무 빠져서 괜찮은가 싶기도 하고...

얼마나 빠졌으면 얼굴이 홀쭉해져서 쉐프 모자가 막 흘러내리고; 가뜩이나 큰 눈이 더 커졌어

그치만 예뻐... 예쁘긴 진짜 예뻐 ㅠㅠㅠㅠ 왕자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싱쯔요도 훈훈하고 기무쯔요도 훈훈하고 기무고로도 훈훈하고 나카고로도 훈훈하고...

싱고한테 눈 흘기는 뽕이라던가, 매의 눈으로 고로 안짱다리 파악하는 나카이 센스하며, 

여자랑 골프치러 가봤다는 발언에 고로에게 =ㅁ= 표정 발사하는 무롸까지! 참 여러모로 훈훈한 시간이었던 것 같다 *ㅂ*  

그러니까 투탑도 훈훈한 부분 편집 자제 요망


그리고 싱고 스토커인지 뭔지 집 앞에서 기다렸다는 그 여자는... 아마 사생팬이려나?;; 요즘엔 그런 사람 없겠지....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