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FEATURE] 

2014 10 20 요즘 이름 맞추기 中

나카이카나





카나쨩♥

이름도 예쁘고 어감도 좋은데 문제는 앞으로 읽어도 뒤로 읽어도.....(笑)

우리나라도 그렇지만 당연히 일본도 부모가 애들 이름으로 장난치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여기 나오는 애들 이름 진짜 장난 아니네..

단순히 훈독음독을 독특하게 읽는것까지는 그렇다치는데 아예 관련도 없는 음을 가져다 붙이는 건...

네오 ← 이런건 완전 영어이름이쟝... 굳이 하고 싶으면 그냥 히라가나로 하지 왜 한자를 붙여...

이게 코코미로부터 시작되었다고도 하지만 그것보다 좀 심하게 변형되지 않았니....


여튼 저런거 미리 생각하고 있었던 나카이파파(笑)도 귀엽지만 (놀란 뽕의 반응 = 내 반응←)

카나쨩의 미래를 생각해주는 고로삼촌 덕분에 나카이파파 단박에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은 아직 넘을 수 없는 산과 같지만 파파모드의 느메와 삼촌모드의 느메는 보고 싶은 이중적인 마음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