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BISTRO] 

2014 12 15 드라마 퍼스트클래스 출연진 _ 기무라 요시노  & 쿠라시나 카나 & 토모사카 리에 & 시시도 카프카 & 나나오 中

생글생글 후 급정색





내가 이래서 슴슴 방청을 원하지.... ㅇ<-< 나 죽기 전에 한번은 보러 갈 수 있나? T_T 

가희한테 살 빼라고 츳코미를 백번 당해도 좋으니 엉어엉엉ㅇ엉 나도 방청 보내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요즘 싱고 살 다시 조금씩 빠지고 있는거 아냐? 최근 스마스테 보면서 그렇게 느꼈는데, 단순한 착각인건가요 ←

워낙 고무줄 몸매에다 싱고 말처럼 오쟈맙 때문에 폭식을 자주하니 ㅠㅠㅠㅠㅠ 

건강관리 잘 해여 어빠☆


저런 곤란한 질문이 있을 때는 언제나 고로쨩을 불러주세ㅇ.....

고로쨩 캐릭터 잡고 몰아가는 싱고 + 나카이와 그런 걸 또 술술 잘 받아넘기는 고로쨩 최고bbbbb

정말이지 요즘 고로쨩은 완벽 완소한 슴슴의 활력소이자 내사랑♥


그나저나 가희(쑻)

쿠로바라를 포함 다른 방송들에서 

여자친구가 해달라는 걸 다 해줄 것 같다, 결혼사기 당할 것 같다, 나쁜 여자한테 걸릴 것 같다, 나쁜 여자라도 좋아하니까 다 해줄것 같다 등등등

여자의 속마음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몰라요 ^*^ 하다가도 가끔 이렇게 또 자기는 다 알아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진실인지 알 수 없게 하는 저 스타일 정말 ㅋㅋㅋ 

방송에서 한 이야기는 믿지 말아달라는게 레알이야 레알.

그치만 나는 나카이가 절대로 다 알아채는 남자라는 것에 백만표드림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그런가하면 뽕은 절대 속는다에도 백만표드림 ← 

뽕은 여자 생기면 무조건 싱고한테 검사부터 받습니다!!! 랄까, 어빠는 여자 안 만나도 돼요! ^*^ 싱고 하나로 만족해 ^*^


고로 어깨는 무롸 전용이고 고로 볼따구는 싱고 전용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느메는 죄다 만지고 물고 빨고 걷어차고 때리고 고로에 대한 애정이 철철 흘러넘침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고로나 뽕은 싱고한테 기본 볼따구에 심화로 입술까지 심심치 않게 빼앗기는구나

Hㅏ.... 이건 싱고한테 질투를 해야하는걸까 ←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