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BISTRO]

2014 12 22 세키네 츠토무 & 세키네 마리 中

세키네 부녀의 크리스마스 선물





세키네상 보니까 또 이이토모 생각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요일 이이토모 나도 진짜 좋아했는데! 물론 가희랑 싱고 요일도 당근 좋았고 ㅠㅠㅠㅠㅠㅠ


세키네 상이랑은 이이토모 덕분에 기본적으로 다 두루두루 친하니까 전체적으로 모두의 텐션이 MAX라서 배로 더 즐거웠다!


의외로 심플한 개그에 많이 꽃히는 것 같은 무롸 ㅋㅋㅋ

플라잉오시리 DVD라니.. 뭐야 그게, 그런거 왜 본거예여(쑻)

셀카봉으로 사진 찍으려고 어수선어수선하다가도 하나 둘! 하는 순간 표정 싹 귀엽게 바뀌는 느메 어쩌면 좋니♥

뽕 앞으로 셀카봉으로 바이크 나카마 말고 느메 셀카도 좀 많이 부탁합니다 +ㅂ+)

평소보다 좀 덜 방송모드 같았던 가희는, 글러브 하나에도 텐션이 오르락 내리락♬

싱고가 후치코로 가희 놀리니까 순간 째려보는데 윽, 역시 가희의 째림은 무섭지만 또 그게 멋있다는 ㅇ<-<

그리고 그 째림에 전혀 굴하지 않는 싱고, 사스갓스네~

가챠가챠머신 선물은 정말 싱고에게 딱 어울리는 듯!

고로쨩은 역시나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오치담당☆★

마스크팩하고 귀여운 표정 짓고 혼자 셀카찍고 마무리 오네모드까지 진짜 완벽해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메인은 크리스마스 선물부분인데,

플라잉 오시리 때 무롸가 너무 예쁘게 웃어서 + 웃디 일화가 너무 웃겨서 앞부분까지 포스팅하기로 했다!

다들 웃디 모노마네 너무 잘하는 것 같고ㅋㅋㅋㅋ 정말 말만 들어도 막 머릿속에서 상상이 되고 있어♬

결혼식 난장판 만드는 하이텐션의 웃디랑 신랑이면서도 츳코미 하고 있을 아마놋치랑

그걸 옆에서 지켜보며 웃디 말리고 있을 싱고까지♥

Hㅏ... 천성싱고도 이이토모도 참 그리워지는 밤이네 'ㅅ'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