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E] 20150210 2월의 수다

2015. 2. 10. 10:39 from 수다

[NOTE] 

2015 02 10 

2월의 수다

(사진 출처 : 트위터, 웨이보 등)



① NEW SINGLE


유모아는 귀여워 죽겠고 화려한 역습은 멋있어 죽겠고.



이걸 하나로 묶어서 내주신다니 아이고 제가 절하겠습니다 빅터사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PV 퀄리티가 슴슴엔딩만 못하다니 이게 무슨 일이요!!!! ← 그래도 좋지만..)

거기다 자켓 사진bbbbbbbbbbb 덩달아 쟈웹 프로필사진bbbbbbbbbbbbbb






② 드디어 우타게에!!!!!!!!


싱 고 마 마 !!!!!

싱고가 게스트로 나오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아서 덩실덩실♬인데 무려 싱고마마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예고에서 싱고가 폭주하는 거 보니까 막 벌써 보고싶어서 죽겠다 ㅠㅠㅠㅠㅠ

사타스마 둘만 있는 거 진짜 오랜만이지 않아? 다 같이 있을 때랑은 또 다른 사타스마만의 느낌 오랜만에 볼 수 있겠구나♥



이거 어쩔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저 여인내 좀 말려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③ 싱고 X 미타니 감독 영화


개인적으로 미타니 감독(작가)의 작품은 취향에 맞았다가 안 맞았다가 하기는 하는데...

그래도 확실한 것은 미타니상의 작품은 독특성과 개성이 강하다는 것!과 뛰어난 센스를 가지고 있다는 것! 

그래서 고로쨩과의 조합도 좋아하고 싱고랑의 조합도 좋아하는데, 

오래만에 싱고랑 미타니상이 같이 작업한다니까 진짜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싱고 요즘 살도 빠지고 몸도 만드는 것 같길래 계약하고 입금되었냐며 농담하고 그랬는데

드라마 일거라고 생각 했었는데 설마 영화일 줄이야!!!

역할은 우주인.... 우주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도민준 생각이) 아직까지 어떤 스타일인지는 감도 안 잡히지만 - 로맨틱 코메디라고 하긴 하더라 - 

너무 코믹스러운 것보다는 그래도 좀 진지한 내용이 있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바람이 있다★ 

여주인공은 아야세던데 이양각코이 

음... 음.... 음.... 미타니상 요로시쿠데스



촬영은 3월 1일부터 10월 공개예정.




④ 그 외 소소한...


* 무롸가 머리카락을 잘랐다고 합니다 올레♬

프라이드 하루 정도의 머리길이라고 하던데, 어떨까. 거기다 흑발이라고 ㄷㄷㄷㄷㄷㄷㄷ

이럴 때는 이번주 엠스테가 있다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다♡

생기무라(쑻) 이제 곧 확인 할 수 있어 하악하악 ←


* 스마스마에서 화려한 역습을 2주 연속으로 엔딩송으로 보여준다고. 

당연한 건데 그 동안 당한 경험이 있으니까 갑자기 니들 왜 이러냐 싶음 ㅋㅋㅋㅋㅋ

그치만 S-LIVE 퀄리티로 보게 해주신다니 무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의미에서 유모아도 더 해주시고, 앨범 곡들도 좀 더 보여주면 안되나.....


* 잡지 마츠리는 끝나지 않아요.

특히 TV GUIDE 상이 열일 해주시고 계심. 셀카봉 컨셉이라던가 투샷 컨셉이라던가, 50P 특집 이런거 아주 좋습니다.


* 위성 SMAP ... 정말 세계를 넘어 우주까지 뻗어가는 느메입니다

앞으로 검색하기에 어려워질까 걱정은 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뭔가 좋다. 왠지 막 응원하고 싶어져 ㅋㅋㅋ


* 엔맛삐가 한 곡이 더 발매됩니다. 뭐 3곡까지라고 알고는 있었음... 

작년 12월부터 cm송으로 흐르고 있었던 곡이라 연말 직전이었다고는 해도, 

가희가 그 때도 엄청 바쁜 스케쥴 이었으니까 곡 만들고 안무며 컨셉이며 전부 프로듀싱까지 하느라 고생 많았을듯 ㅠㅠ

3월 8일 릴리스. 타이틀은 '얏챳타!' 

곡은 신나고 밝고 따라부르기 쉬운 느낌, 사스가 엔맛삐


* 나고야 파이널 샴페인 파티 볼 때마다 울컥울컥한다.

마지막 장면을 나카고로 뒷모습으로 한 건 정말 신의 한수야....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0113  (1) 2016.01.13
20150511  (3) 2015.05.11
20150131 HAPPY BIRTHDAY KATORI SHINGO  (2) 2015.01.31
[NOTE] 2015010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움짤있음)  (10) 2015.01.05
[NOTE] 20141210 12월 이것저것  (0) 2014.12.10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