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01 0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며칠 늦은 새해 인사를 드리네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4년 한 해 동안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분들 댓글 달아주신 분들, 모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사실 전 끈기도 없고 할 줄 아는 것도 많이 없는데 그냥 해보고 싶다는 마음만 가지고 시작한 블로그가 어느새 일년이 훌쩍 지났어요.

앞으로 언제까지 계속 간다!는 확답은 솔직히 할 수 없지만, 

그래도 울 아저씨들이 소맙으로 계속 달리는 이상 최대한 노력해서 같이 이어나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2014년 참 감사했습니다.

2015년도 잘 부탁드립니다♡




① SMAP 54th NEW SINGLE



뽕드 쩐의 전쟁에 타이업으로 붙는 느메 54번째 신 싱글 '화려한 역습'

작사 작곡 시이나 링고 / 2월 18일 발매 / 양 A면 유모아시챠우요


시이나 링고 좋아하지 않지만, 작곡한 곡들이 좋다는 건 뭐 부인할 수 없으니까...

탈옥자 급으로 뽑아주면 진짜 고마울 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자켓(컨셉?) 사진 존멋 ㄷㄷㄷㄷㄷㄷㄷ 싱글 타이틀도 뭔가 멋진데 사진보니까... 우와... ㅇ<-<

저런 댄디한 스타일 너무 좋단 말이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메자마시에 BGM으로 나온 거 살짝 들어보니 은근 발랄하네ㅋㅋㅋ)

유모아가 역시 양A면으로 붙어 나오는구나! 

근데 진짜 발란스 좋다♬ 멋있는 스타일 하나랑 귀염 발랄한 곡 하나♡ 

커플링이 별도로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발라드 느낌으로 하나 들어가면 더 완벽할 것 같은 느낌!

(그치만 커플링으로 넣어놓고 한 번도 안 부를거면 걍 넣지 말라고 하고 싶기도.... 사일런스 부들부들..)


2월에 54싱글 발매하고, 여름에 55싱글 하나 더 발매하면 

56번째 싱글이 왠지 고로 생일 즈음에 발매 할 수도 있겠다는 내 궁예

꼭 그래주면 좋겠다는 내 바람(쑻)



② 로하스 테레토 특방!!! (신년 스케줄)



세 상 에 나  

로하스가 MC를 보는 특방이요?????????????????????

세 상 에 나

테레토 방송이라구요???????????????????????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레어한 조합을 무려 테레토에서 볼 수가 있다!!!

스맙 결성 이래 로하스가 둘만이서 방송사회를 보는 것은 처음이라고!

과연 어떤 방식으로 어떤 텐션으로 방송이 진행 될 지 엄청나게 궁금하다.

특히 뽕이 폭주(쑻) 할 때 고로쨩이 어떻게 대처할지 무지 궁금해!! 

노부부 모드의 두 사람이 사회라니, 아 정말 말로 표현 할 수 없을만큼 기대감이 뙇! 빨리 보고 싶다!!!

느메를 데뷔시절이나 지금이나 똑같이 대해주는 느슨한 테레토에서만 만들 수 있는 그런 독특하고 즐거운 방송이었으면 좋겠다♪

이거 완전 잘되서 앞으로 연례로라도 테레토에서 방송해주면 좋겠음! 

그러면 테레토에 묵혀있는 자료화면도 많이 풀리지 않을까? 

후지도 좋고 티비에스도 좋고 테레아사도 좋지만 닛테레는 제외 이렇게 다시 테레토 방송을 한다니 설레쟈나☆★


현재 1월 스케줄 (일반 레귤러 제외)


5일   월 : 19:00 - 20:54 네프리그 (뽕)

              21:00 - 23:24 스마스마 신춘SP

6일   화 : 21:00 - 23:00 쩐의 전쟁 첫화 (뽕)

7일   수 : 19:00 - 23:00 교텐뉴스 4시간SP (나카이)

9일   금 : 21:00 - 22:48 킨스마 2시간SP (나카이)

10일 토 : 18:30 - 20:54 메챠이케 (나카이)

              21:00 - 23:10 스베라나이하나시 (고로 / 싱고)

11일 일 : 19:00 - 20:57 산마 타마오의 새해 선물 (기무라)

12일 월 : 19:00 - 20:54 가장대상 (싱고)

13일 화 : 19:00 - 20:54 시무라켄의 바카토노

24일 토 : 19:57 - ? 메챠이케 (나카이)

              21:00 - 나니와 금융도 (나카이)

25일 일 : 19:54 - 1위가 아니라도 괜찮잖아 (고로 / 뽕)




 Mr.S DVD/BLURAY 감상


드디어 묵혀뒀던(?) Mr.S 블루레이를 감상.


좋았다, 좋았긴 한데... 역시 아쉬움은 남는다.

개인적으로는 뭐- 콘서트 본 영상도 그렇지만 아무래도 특전 영상에 아쉬움이 많이 남는데....

이것저것 많이 넣어주려고 노력한 것은 알겠으나 그럼 그걸 따로따로 넣어줄 것이지 왜 합쳤니.......

히가와리 곡도 다 넣어준 건 정말 감사한데, 완곡도 아니고 심지어 토크랑 엮어서 넣은 것들은 와이프 화면 수준이라니

게스트 들이 선택한 곡들도 짧게나마 보여줘서 감사한데, 자켓 사진 따위 이렇게 크게넣지 않아도 된다고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이게 뭐야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의 1/4나 차지하게 안 넣어도 돼...... 꼭 넣고 싶거든 시작할 때 잠깐만 보여주고 치우던지....


그리고 촬영 현장이나 리허설 현장이나 콘서트 백스테이지 같은 게 거의 뮤비 수준으로 영상만 빠르게 넘어가다니ㅠㅠㅠㅠㅠㅠ

내가 제일 기대하고 있었던 것이 리허설이나 백스테이지에서 멤버들끼리 수다떠는 부분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번 제작이 S-live팀이라서 좋았던 부분도 확실히 있었다. 

특히 인터뷰는 다들 너무 미모가 반짝반짝 예쁘고 대답들도 다워서 참 좋았어. 

뭔가 보다보면 기분이 따뜻해지고 몽글몽글해지는 인터뷰들이라서.

그러나 역시 딥디 제작에는 초보나 다름 없다는 점에서 '딥디의 완성도'로 치면 아쉬운 부분이 또 잔뜩이더라.

특히, 토크 때 말하고 있는 멤버를 아예 안 비춰주는 건 뭐하는 짓? =ㅂ=

(플러스, 개인적으로는 기미이로오모이를 가희가 독창한 부분이 안나와서 빡침 ←)

그치만 역시나 제일 아쉬웠던 부분은

내가 보고 온 후쿠오카, 내가 못봤던 나고야, 그리고 크리스마스 오사카, 나고야 오라스가 없다는 점!

그래, 크리스마스 오사카나 나고야 오라스는 발매일 이후에 하는 공연이니까 그렇다치는데

후쿠오카랑 나고야가 없는게 진짜 너무 아쉬웠다.... 디비디에 수록된 것이 고작 도쿄-오사카-삿포로 뿐이라니ㅠㅠㅠㅠㅠ


그래도 멤버들 비쥬얼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봐도 봐도 다시 보고 싶은게 콘서트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④ 연말 방송 잡담


엠스테

오랜만에 디어우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 날.... 무롸가 다리를 다쳤다는 소식을 들어서...

진짜 처음 들었을 때는 - 실방은 못달리고 트윗으로 봄 - 심장이 철렁했다.

다쳐도 왠만해서는 티도 안내는 사람인데 팬들이 금방 알아챌 정도였다니.....

정확하게 어떤 부위인줄은 모르겠지만, 예전부터 무릎쪽을 많이 다치고 그래서 또 같은 곳이 아닐까 싶기도 하고....

그 뒤 CDTV 에서도 힘들어하는 모습이 보여서 속이 좀 상하더라. 영화 촬영하다 다친걸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크랭크업을 해야 좀 푹 쉬면서 충전할텐데 계속 촬영은 이어진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EY*3 

짧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상보다 너무 짧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예전 출연분을 고화질로 다시 볼 수 있어서 좋았다♡

하마상도 맛짱도 깨알같이 모리군 이야기 해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최근에는 좀 편한 사람들(특히 연상들)이랑 만나면 늘 건강얘기나 '나이들어감'에 관련된 토크를 나누는 것 같은 느메타치☆★

다운타운이랑 관계도 너무 좋은데, 헤이삼 말고는 만날 곳이 많지를 않으니 ㅠㅠㅠㅠㅠ



홍백가합전

할말은 많다. 그러나 울 어빠들 최고시다라는 말이면 충분할 듯.

겨울왕국이랑 엮어서 나오는 것도 솔직히 마음에 안들고, 스맙메들리인데 뭔가 당연하게(-_-) 전 출연자와 함께~ 라는 느낌도 별로였지만

그래도 그런 무대도 너무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분들이시라서♥

셰이크랑 세카이니로 온화~한 분위기 잡아주시다가 미야비랑 같이 한 텟펜에선 아주 카리스마가 뙇!!!!!

텟펜을 넘 짧게해서 진짜 아쉬웠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타모상 ㅠㅠㅠㅠㅠㅠㅠ 

싱고가 시간에 쫓기며 멘트하면서도 언급하더니 곡 중간에 뽕을 필두로 모두가 타모상 헌정방송을 만들어버리는(쑻)

타모상 민망해 하시면서도 뭔가 흐뭇하셨겠지? 이이토모 멤버인 스마시프는 물론이고 기무고로도 완전 타모상에 록인해서 눈 마주치며 부르는데 

우왕 타모상 부러워요 가 아니라 타모상에게는 그럴만 하다는!!!! 느메는 타모상이 키우신 아이도루입니다☆★

새해에 뽕은 또 타모상 집에 갔을까? 그치만 요즘 드라마 촬영 때문에 바빠서 못 갔을지도 몰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CDTV

역시 해넘이는 사랑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회까지 봤으면 좋았겠다 싶었는데, 가희 연말 스케줄 빡센거 생각하면 그냥 이렇게 짧고 굵게 라이브만 하고 가서 좀 쉬는게 낫다 싶기도 했다.

(콘서트에 메챠이케가 겹치면서 가희 스케줄이 레알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미스테이크-다이나마이트-Mr.S-C5-유모아시챠우요 라니 이 미친 라인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스터에스를 드디어 한 번 더(슴슴-_-) 볼 수 있다는 기쁨!!!!! 과 신곡 유모아시챠우요를 처음 보여준다는 것에 대한 기대!!!!!

아니나 다를까 으아 나 죽어요 ㅇ<-< ㅇ<-< ㅇ<-<

유모아 미쳤어 ㅠㅠㅠㅠㅠㅠ 저 곡은 미친 곡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HE아이도루!!!!!!!!!!!!

안무 만든 분 누구세요? 제가 절할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의상도 존예 존멋 ㅠㅠㅠㅠㅠㅠㅠ 요즘 왕자님 컨셉이 대세인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구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⑤ 기타 잡담

아직 못 본 방송이 너무 많....

으아니 나 도대체 왜 이렇게 쓸데없이 바쁨???????????????? 뭐 하느라 바쁨????????????????

아니야...... 이건 다 느메가 너무 쉬지도 않고 일해서 그런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튼, 내가 산마스맙을 아직도 못 봤다는 게 함정.

그치만 일단 오늘 슴슴SP부터 봐야겠다는... 

하드에 꽉꽉 영상이 차기만 하는데 줄지를 않다니.... OTL 

밀린 것도 많은데 스케줄이 줄지는 않고 계속 늘어나냐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내가 보지를 못했으니까 자막이고 뭐고 포스팅이고 뭐고 ←

얼른 보자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TE] 20150210 2월의 수다  (0) 2015.02.10
20150131 HAPPY BIRTHDAY KATORI SHINGO  (2) 2015.01.31
[NOTE] 20141210 12월 이것저것  (0) 2014.12.10
20141208 HAPPY BIRTHDAY INAGAKI GORO  (4) 2014.12.08
[NOTE] 20141125 정신없는 11월  (0) 2014.11.25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