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YO SMAP]

[TSUYOSHI] 

2014 08 18 뽕의 생축메세지 



(* 안 틀어지면 댓글주세요)



오늘은 나카이군의 생일~ 
42살입니다! 굉장해 42살이래, 대단해~
언젠가는 나도 그 나이가 되겠지만 굉장하네요. 
42년이나 살았다는거네요 나카이군, 
스맙의 리더인 나카이군이 42살이라고.. 정말 어른이 되었네요. 
이렇게 클 거라고(대단해 질거라고) 생각 못했어요. 
정말로 같은 그룹의 멤버라는 점이 든든해요. 
저 긍지로 생각해요, 나카이군같은 사람과 일을 할 수 있다는 것.
 매년 매년 더 그렇게 생각하네요. 
 다른 멤버들도 그렇지만, 역시 특히 나카이군은 스맙에서도 제일 연장자에 리더적인 존재이니까요. 
 저는 알 수 없는 여러가지 압박이나 여러가지 생각이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 
그걸 별로 보이지 않고 열심히 하는 모습이 저에게도 전해지니까요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다


뽕의 멘트에 애정이 느껴진다♥
저런 멘트는 직접 얼굴 보면서 해줘요~ 뽕이라면 할 수 있을거야 ㅋㅋㅋ
근데 42년이나 살았다고 감탄하는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