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YO SMAP]

[TSUYOSHI] 

2014 12 01 ユーモアしちゃうよ 선공개





이렇게 똥꼬발랄한 전주라니☆★

막상 곡 시작하니 엄청 미친텐션의 느낌은 아니고, 그치만 뭔가 가사가 다다다다 이어지는게 부르기는 힘들어 보이기도?

그나저나 >ユーモアしちゃうよ 라서 유머인 줄 알았더니 You More 였다는게 레알 반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뽕 오하스마 내용은 아래 참조

전주까지 카토리 싱고에게 바톤을 넘겨 받아서 오늘부터 한동안은 저 쿠사나기 츠요시가 보내드립니다. 
벌써 오늘부터 12월이라니 빠르네요. 
올해는 정말 이것저것 있어서, 여러분들 덕분에 콘서트도.. 물론 내년에도 아직 남아있지만요. 
굉장히 팬 여러분의 응원을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많았기 때문에 무척 행복한 시간이 많았네요. 
내년에는 어떻게 될까요? 나고야... 괜찮을까? 
아, 그치만 심지어 아직 크리스마스도 남아있구나! 완전 까먹고 있었잖아! 
올 한 해 동안 인상에 남은 것이 여러가지 있지만 콘서트가 역시 제일 마음 속에 남아있는 것 같아. 
보러 와주시는 여러분들의 얼굴을 정말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굉장히 멋진 웃는 얼굴을 저희에게 보여주시기 때문에 저희도 그걸 되돌려 드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서 춤추고 노래하고 열심히 하는 느낌일까요. 
최고예요, 2014년의 스맙 투어, 
 Mr.S SAIKOU DE SAIKOU NO TOUR가 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