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STATION]

[R.SHINGO] 

2014 10 11 가을의 버스투어 中

스텝들 끝나고 남아(笑)





계속 와이프화면에서 쫑알쫑알♬

많이 떠들고 많이 웃고 즐거워보이는 싱고 덕분에 보는 내내 나도 좋았다!

버스투어는 할 때마다 스텝들의 개성이 보이긴 하지만 이번에는 유독 더 심해서

시몬군(스텝분 아들)도 또 나와준데다가 엄청 잘 먹는 여자 스텝에, 

예전에 같이 알바했던 친구(笑)랑 같이 나오는 스텝이 있는가하면

심지어 린다상은 커플 성사까지 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VTR과 스텝에게 츳코미하던 싱고랑 이세야상 너무 귀여웠음 +v+


깨알 호감도 챙기는 싱고 귀요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스마스테는 스텝들까지도 다 완소로구나!

갑자기 스마시프버라이어티부 때 생각도 나면서 ㅋㅋㅋ 선물받은 3D 프린터라던가, 스텝 이름 다 외운 싱고라던가

훈훈한 스마스테이션 참 좋구나~♥


마침 이세야상 출연영화가 한국영화라서~ 부산국제영화제에도 오신 모양이고~ 한국인들이 친절해서 좋았다는 얘기하시고.

싱고도 인류자금에서 같이 했었던 인연이라서 '유지태상 데카이데스요네?' 라고 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제일 인상 깊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고도 영화 좋은거 찍어서 부국 한 번 와줘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