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텐뉴스]

[R.NAKAI] 

2014 10 15 여객선 사고 SP 中

코지마다요!!





Point 1 

콘서트 때의 나카이를 재연하는 츠루베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카이 급수(笑)하는 모습 너무 똑같아서 진짜 빵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상이 애정을 담아서 콘서트 내내 나카이만 매의 눈으로 지켜보시나봉가?


Point 2

기승전코지마! 심지어 뜬금없이 막판에도 코지마다요 드립ㅋㅋㅋㅋ

도쿄돔 콘서트 때의 일화 ㅋㅋㅋㅋ 내가 본 콘서트가 저 날이 아닌게 아쉬울 정도야ㅋㅋㅋㅋ


Point 3

헤에, 코지마상이랑 전화번호까지 교환한 사이임?

연락처 알고 있다는 말에 술렁대는 객석~ 근데 그 반응 = 내 반응, 몹시 이해가 갔다ㅋㅋㅋㅋ

연락처 교환 안하기로 유명한 1 싱고 2 뽕 3 나카이일텐데(아마), 그 나카이 번호를 오오시마 코지마상이??

하긴.. 연락처 교환 안한다 안한다 해도 은근 많이 교환하는 게 나카이니까, 다만 대부분이 게닌이라는 점이....←

그러나 결론은 메가네야상을 통해서 연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int 4 

몸 차가워질까봐 걱정해주는 야사시이 나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티셔츠 느낌 원피스를 입은 여자들 볼 때마다 저 소리 하는 것 같음. 다리 보지 마thㅔ여....


Point 5

이게 도쿄돔 공연 이후에 수록한거면, 9월 중순정도?

근데 왜 저 때까지 나카이 어깨에 파스 붙이고 있냐.......... 저거 파스 맞는 것 같은데....

요즘 콘서트는 쉰다고 해도 예상치 못하게 드라마도 찍고있는 듯 하고 이제 다시 레귤러들도 정상으로 돌아가는 중인데ㅜㅜ

쉬는 시간 동안 어깨랑 등이랑 좀 괜찮아 졌는지 모르겠네 ㅠㅠ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