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O]

[R.NAKAI] 

2014 10 22 여자모임 中

야마짱 (일단) 졸업!





제가 바로 콘서트에서 진나이상 우치와 드는 거 본 관객 중 1人....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때 진짜 빵빵터짐 ㅋㅋㅋㅋ 전국적으로 알려주시는 가희의 센스☆★

그나저나 제일 앞이라니 ㅋㅋ 백스테이지 제일 앞인건지 본 무대 제일 앞인건지는 모르겠지만, 연예인들 좌석이 너무 좋잖아!!! ←


실시간으로 못 보고 트윗 반응 보다가 

헐 야마짱 졸업이라니! 하면서 영상 받아 봤는데 심지어 우라방송.... 야마짱 이러기야????

근데 '일단'이라고 하면서 돌아온다고 계속 말하는 게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원 쿨만에 종영되고 돌아오면 엄청 짠내나긴 한데 그게 또 굉장한 네타가 될 것 같아서 좀 기대도 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판에 사요나라~ 하는 것까지 웃겨 ㅋㅋㅋㅋ

솔직히 야마짱 그다지 좋아하는 편 아니었는데 (이것저것 구설수도 워낙 많고;) 

마도 게스트 엠씨하면서 꽤 많이 호감으로 돌아선 편이라 앞으로 못 본다고 생각하니 아쉽기도 하다.

당장 앞으로 골든SP하면 누가 게스트 MC로 오나요? 이런식으로 새로운 게스트MC들이 들어오는건가!!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