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STATION]

[R.SHINGO] 

2014 11 01 줄 서서 먹는 맛집 검증 中

오쟈맙도 아닌데 먹방!





세상에 싱고가 스마스테에서 제대로 먹방을 하는 모습을 볼 줄이야!!!

오사카에서 뮤지컬하고 되돌아오는 일정이 워낙 빡세니까 한 번쯤은 녹방 갈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은 했었지만

이런 은혜로운 기획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고랑 오오시타아나랑 너무 누나동생같은 느낌으로 잘 어울리는데다 

이번에는 같이 먹방 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귀여워 오구오구♥



그나저나 이 사진이 저날이었구만.

팝콘 사려다 갑자기 싱고벼락 만난 사람들 부럽다 OTL 물론 같이 줄 서서 같이 먹은 사람들이 제일 부럽긴 해도 ←


싱고 오쟈맙에서도 그렇고 이번에 스마스테에서도 라멘 먹을 때 건더기만 싹 건져먹고 국물은 안 먹길래 

(일본 사람들이 다 그런편인지는 모르겠으나) 라멘 국물까지는 안 먹으니까 나트륨 섭취(笑)가 적어서 그나마 다행이려나? 생각하자마자

갑자기 오지야세트추가 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스마스테에서 빵빵하게 먹고 신나하는 싱고 보니까 나까지 기분이 좋네♬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