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O DELUXE]

[R.GORO] 

2014 10 30 도쿠마무시 산다유 中

아메오토코 스맙





중장년의 아이돌이라고 해서 어라? 했는데 아야노코지 키미마로상이 아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튜디오에 관객이 들어온 것도 놀랄일인데뭔가 예전에 우타방에서 했던 기획 생각나고

거기다 고로쨩이 '은단냄새'라고 하는 것도 뭔가 나카이군이 자주 하는 얘기라서 괜히 혼자 빵터짐ㅋㅋㅋㅋ

고로쨩이 보고 배운건 역시 가희스타일? 


데뷔 당시에는 아메오토코'였'다고 자주 얘기하지만, 사실 지금도 만만치 않아요... 

큰 이벤트나 콘서트 할 때마다 비오거나 태풍옴... 뭐이랰ㅋㅋㅋㅋㅋㅋ

당장 내가 보러 간 도쿄돔 때도 엄청은 아니었어도 조금 비 왔고, 심지어 이번 주 나고야 일정에 딱 맞춰서 또 태풍온다며...??????

아 정말 여름라이브도 아닌데 왜 자꾸 비와 ㅋㅋㅋ

27시간 라이브 때 딱 맞춰서 비 그쳤길래 우오오 이젠 하레오토코?!?! 했는데 이건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비오는 날 야외 콘서트는 물론 추억도 쌓이고 나름 더 뜨거운 느낌도 나겠지만, 

어빠들 춤 출 때 위험해서 안돼 ㄷㄷㄷㄷ 넘어지기라도 할까봐 콘서트 내내 조마조마한 느낌으로 보게 될 것 같음; 

이번이 돔 투어라서 진짜 요캇타☆★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