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텐뉴스]

[R.NAKAI] 

2014 11 05 

500회 기념 여행





베상과 같이 있을 때 가희가 웃으면 유독 으흫흫핳핳 하는 높은 소리가 나는데 그게 너무 좋다♥

특유의 베상 이지리 하는 느낌도 좋지만, 때론 저렇게 베상에게 혼나기도 하고

또 둘이 쿵짝이 맞아서 게스트 한 명 몰아갈 때의 그 장난꾸러기 느낌이 정말- 교텐의 매력(笑)

500회 기념으로 재연 드라마에 직접 출연까지 했는데

수염도 붙이고 뭔가 쇼와초기의 느낌이라 그런지 중년美를 느끼고 설렜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테리어스한 말투가 약간 초코자이 같기도 하고←)

베상에게 혼나고 지은 ≥ ∩ ≤ 표정 진짜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를 돌아봐주세요' 하는데 정말 짠듯이 베상이랑 각각 자기 뒤를 돌아보는데 진짜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텐뉴스가 벌써 14년... 

장수방송이 많은 일본버라이어티지만 최근에 하나 둘 씩 종영되는 걸 지켜보자니,

교텐은 별 탈 없이 앞으로 쭉 1000회 이상 가주면 좋겠음!!! 

(+ 풋스마랑 스마스테도!)


츠루베상, 나카이상, 

교텐뉴스 500회 축하합니다♥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