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텐뉴스]

[R.NAKAI] 

2014 11 12 모스크바 인질 사건 中

콘서트 기무라 흉내





베상이 담배냄새 밸 것 각오하고 의상을 결정할 정도라니... 가희 진짜 금연까지는 무리라도 흡연량 조금만 줄여줬으면 하는 바람 T_T

가희가 자꾸 쟈니스의 규칙을 만들고 있는 것 같음 ㅋㅋㅋㅋㅋ 이제는 연애 뿐만 아니라 담배까지 NG냐며!

중간에 긴 머리 찰랑거리는 거 이쁜데 다들 왜 저런 반응인가요! 

무려 12년 전 영상 속의 딱 30살의 나카이는 참 예쁘구나 ㅇ<-<


그나저나 요즘 진짜 투탑 흥하네♥

맨살로 오프닝에 등장해서 섹시미를 뽐내는 무롸 흉내 어쩔 ㅋㅋㅋㅋㅋㅋㅋ

무롸 따라한다고 혀 내미는 거 졸귀 씹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나카이 콘서트에서 객석 많이 봐주는데..... 

팬서비스 짱짱맨 우리 가희한테 왜 이러시냐며 ^^*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