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SONG] 

2015 02 10 

위성 SMAP & 화려한 역습





저 박사님 진짜 팬이야? ㅋㅋㅋㅋㅋㅋㅋ

만약 저게 뻥이 아니고 진짜라면 왠지 SMAP 프로젝트 시작하면서 일본에 같은 이름의 가수가 있다는 걸 알게 되고 

그 다음에 노래를 듣고 그리고 팬이 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위성 SMAP과 SMAP의 콜라보레이션이 기대되긴 하는데, 근데 딱히 할 거 없지 않낰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뭘 하든 좋으니까 NASA에 다 같이 로케 가 주세여!!


그나저나 화려한 역습 안무 진짜 빡세네.

넥타이 뺐다가 다시 넣었다가 자켓 벗었다가 휘둘렀다가 던졌다가 또 찾아입고 돈도 던져야 되고 ㄷㄷㄷㄷ

저번에 트윗에 올라온 것 중에 앞으로 화려한 역습 무대에서 일어날 일 이라고 해서 올라온거 보고 개뿜었는데

(넥타이로 얼굴맞기 / 자켓 못 벗기 / 자켓으로 얼굴맞기 / 자켓 못 입기 / 떨어진 지폐밟고 미끌어지기)

슴슴 무대보니 레알.... 가능성 높다 ㄷㄷㄷㄷㄷㄷㄷㄷ

박자가 너무 빡센데 안무가 복잡하고 자잘하고 되게 번거로운게 많음 ㅋㅋㅋㅋ 물론 그만큼 멋지긴 하지만..

앞으로도 춤추느라 노래 박자가 계속 밀릴 느낌도 들고(쑻)

근데 멋지긴 진짜 멋져.. 섹시하고 ♥♥\

PV도 잘 뽑힌 느낌! 특히 싱고 마음에 엄청 들었던 모양인데~ 영화예고편 같다는 거 뭔지 알 것 같음

뭔가 갱단같은 느낌.. 중간에 춤배틀이 싸움이었으면 레알 갱스터 영화급 ㄷㄷㄷㄷ 


뭐.. 그저 어빠들을 믿습니다. 혹시 위 같은 해프닝이 일어나더라도 제발 다치지만 마세요 ←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