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AGE]

[R.NAKAI] 

2015 02 16 밀리언셀러 히트곡 SP 中

싱고마마등장 (오하록+화려한역습)





역시 사타스마bbbbbbbbbbbbbbbbbbbbb

로하스가 나왔을 때랑은 또 다른 느낌이고, 역시 싱고랑 가희랑 붙으면 뭔가 하극상(쑻)의 재미가 가득하다.

네타인지 진짜인지 시간 촉박해서 재촉하는 가희한테 버티면서 깽판(쑻) 놓는 싱고를 사랑합니다♥


근데 자꾸 말하는 것 같지만,

스킨쉽 싫어하시는 나카이마사히로씨?

싱고마마 치마 속에 들어가시고 끌어안기시기까지 했는데 전혀 저항도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하도 같이 해주더니 나중에 싱고마마 다리털ㅋㅋ 까지 신경써주시고 심지어 마마 다리도 막 만지심 ←


아 정말 가희가 싱고한테 오메- 바카- 코노야로- 하는 거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

가희의 애정어린 츤데레♥와 또 싱고가 워낙 잘 받아쳐주니까..

으으 이래서 사타스마 사타스마 하나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끄앙 제발 둘이 방송 좀 같이 해여ㅠㅠㅠㅠㅠㅠㅠ 

이이토모 없으니까 진짜 힘들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화려한 역습... 

처음 들었을 때도, 무대에서 하는 걸 처음 봤을 때도, 안무가 복잡하고 많고 어려워보여서 라이브 힘들겠구나 싶었는데

이거 뭐죠.. 우타게 라이브 뭐죠... 다들 목소리 왜 쩔죠???????????????????????

레알 립싱크인줄 알았쪄.. 근데 가희가 마이크를 좀 빨리 땠는데 목소리가 없어졌쪄..... ㅇ<-< ㅇ<-<

+ 그러고보면 엠스테 나왔을 때도 싱고가 부르다가 힘들어서(?) 목소리 바꿔서 다들 빵 터지고 ㅋㅋㅋ 

이거시 라이브의 묘미bbbb 이랬었는데 ←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