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O]

[R.NAKAI] 

2015 02 04 남자들끼리 여자이야기 中

나카이에게 접근하는 여자들의 목적?





기무라-나가세-오카다 음 어떤 느낌인지는 알겠는데

나카이-이놋치는 뭐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놋치 급소환 ←

어빠도 본인이 미남인거 알면서 왜 이러시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무라 기무라 요비스테로 부르는 것도 선덕♥ 근데 이나가키상은 또 이나가키'상'이라서 선덕♥


근데 가희 말 들으면서 

아 이 어빠 진짜 결혼 못하겠네옄ㅋㅋㅋㅋ 하는 기분도 들지만, 반면에 진짜 처럼 저런 불안함(?)도 완전 없지는 않을 것 같음.

정말 가진것도 너무 많은 매력덩어리라서 참 문제네 문제야ㅠㅠ ←


쥬니어상 나오니까 분위기 즐겁고 좋다~ 역시 쥬니어상 말 참 재밌게 잘하심☆

근데 가희가 쥬니어~ 하고 부르는 건 괜찮은데, 중간에 치하라 하고 부르는 거 들으니 레알 어색함 甲 

뭐지 이 어색함은!! 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