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O]

[R.NAKAI] 

2015 02 18 게스트MC SP & 나카이를 잘 아는 사람들 SP 미공개 中

나카이 MC론 / 나카이 퀴즈





싫어하는 사람을 만들지 않기 위해서 좋아하는 사람을 만들지 않는다.

처음 저 이야기를 들었을 때도 그렇게 생각했지만, 뭔가 굉장히 역설적이지만 또 납득하게 만드는 말인것 같다. 

그치만 저걸 실제로 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일까. 

그걸 20대 시절 이후로 줄곳 저렇게 마음먹고 사회를 진행하고 있다는 점에서 정말 존경스러움을 느끼게 되는...


나카이를 잘 아는 사람들 편에서도 그렇고, 이번에 게스트MC 편에서도 그렇고

각각 다른 분야에 있는 사람들이 가희를 인정해주고 존경하고 대단하다고 해주는 걸 보면

내가 참 멋진 사람을 좋아하고 있구나 싶어서 뿌듯해지곤 한다. 

거기다 어떤 '팀'에 속해있는 사람이, 심지어 '리더'가 그 '팀'을 너무 좋아하고 존경하고 다른 멤버들을 늘 대단하다고 여기는 것은

정말 '그룹' 팬질의 최고 축복이 아닐까 싶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희가 좋아한다는 미스테이크.

이유를 듣고보니 뭔가 고개를 끄덕끄덕, 납득하는 내가 있네.

맞아 미스테이크가 전체적으로 곡도 안무도 의상도 PV도 다 멋있어. 가희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의상이라는 것도 알겠고ㅋㅋ

예전 싱글들 중에서 레전드라고 꼽힐만한 곡들도 많은데 최신 곡을 가장 좋아한다고 선택하는 느낌이, 뭔가 좋다. 

SMAP은 현재진행형이다!!!!! 라는 느낌?

그나저나 나도 가희가 존경하는 사람은 누군가라는 질문에 제일 먼저 하라감독님이 떠올랐.......(멍)


진나이상이랑 있을 때 가희가 편하다고 느끼는 건 당연할지도. 진행도 잘할 뿐만 아니라 분위기를 읽고 게스트의 특성을 끌어내는 것 등등

가희가 해야하는, 해줘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들의 많은 부분을 나눠주고 있으니까.

근데 사실 저기 나온 게스트MC 전부 다 가희랑 합이 잘 맞아서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